SK텔레콤, ‘T전화 2.0’ 출시 앞서 8~14일 고객 체험단 모집·의견 반영
상태바
SK텔레콤, ‘T전화 2.0’ 출시 앞서 8~14일 고객 체험단 모집·의견 반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올-IP 기반의 차세대 통화 플랫폼 ‘T전화’를 업그레이드한 2.0버전 출시에 앞서 ‘T전화 2.0 체험단’을 모집한다.

SK텔레콤은 T전화 2.0의 새로운 서비스를 보다 일찍 체험하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개선된 기능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T전화 2.0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T전화 2.0 체험단을 모집·운영한다고 밝혔다.

T전화 체험단 모집 인원은 30명이며 모집 기간은 5월8일부터 5월14일까지로 SK텔레콤 가입자 중 T전화 지원 단말을 가지고 있다면 연령, 성별에 제한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 SK텔레콤이 올-IP 기반의 차세대 통화 플랫폼 ‘T전화’를 업그레이드한 2.0버전 출시에 앞서 ‘T전화 2.0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지원은 T전화 사이트(www.skt-phone.co.kr)에서 응모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은 5월20일부터 6월4일까지 16일간 새로운 T전화를 체험해 본 후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통해 자신의 체험담을 소개하게 된다.

체험단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우수 체험기 작성자에게는 기념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T키즈폰 준’과 ‘T아웃도어’ 상품의 기획·런칭 과정에서 고객 자문단을 적극 활용해 고객의 ‘진짜 목소리’를 반영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T전화 2.0에서도 고객 참여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T전화 2.0은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고객센터 업무처리가 가능한 보이는 통화 등 새로운 기능을 대폭 추가할 예정이며 SK텔레콤은 5월 하순부터 T전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된 T전화 2.0을 순차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