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스캐너, 무료 온라인 PDF 도구 출시로 편의성 확대
상태바
캠스캐너, 무료 온라인 PDF 도구 출시로 편의성 확대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0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스캐너(CamScanner)가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무료 온라인 PDF 도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용자는 PDF를 워드, 엑셀, PPT, JPG로 바꿀 수 있으며 기타 몇 가지 PDF 변환 및 편집 도구 사용이 가능하다.

PDF 편집 도구 풀세트에는 형식 변환 및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PDF를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때, 사용자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파일을 드래그하고 드롭해 넣기만 하면 된다.

캠스캐너는 최첨단 OCR 기술을 사용해 스캔한 이미지를 인식, 고품질 디지털 복사본으로 만든다.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PDF 변환 도구가 작동하므로 캠스캐너는 문자, 이미지, 심지어 표와 같은 PDF 파일에서 모든 요소를 인식 및 추출하고 포맷을 유지해 워드, 엑셀 또는 PPT와 같은 편집 가능한 파일로 변환한다. 또한, 이미지에서 문자를 추출할 수도 있다.

캠스캐너 측은 “기업의 미래가 더욱 디지털화될 것이라고 믿는다”며 “문서 검색에서 문서 편집, 그 이상으로 기능을 확장함으로써 제품과 기술을 지속해서 향상시켜 전 세계 인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캠스캐너 앱 프리미어 계정 사용자는 편집 가능한 버전으로 변환할 파일을 스캔하거나 가져오기 전에 앱에서 ‘카메라’ 버튼을 클릭하고 ‘텍스트/워드로’를 선택, PDF 파일을 변환하는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