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그립, ‘태극기 게양 캠페인’ 진행…3.1운동 102주년 기념
상태바
라이브커머스 그립, ‘태극기 게양 캠페인’ 진행…3.1운동 102주년 기념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커머스 그립은 3.1운동 102주년을 기념하며 ‘라이브 태극기 게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라이브 태극기 게양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된 3.1절 기념 행사를 대신해 비대면으로 독립만세운동의 의미를 새기고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뜻을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진행 모습 [사진=그립]
캠페인 진행 모습 [사진=그립]

그립은 자사 앱 라이브커머스의 모든 라이브 방송에 태극기를 노출했으며 태극기를 누르면 3.1절을 기념하는 문구가 보이게 했다. 

‘라이브 태극기 게양 캠페인’의 좋은 취지에 그립 셀러들도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그립의 한 셀러는 “방송을 진행하는 것 만으로도 사람들에게 3.1절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어 보람찼다”며 “매출과 상관없이 다른 기념행사도 꾸준히 진행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립 이용자 또한 ‘그립 덕분에 태극기를 게양하고 왔다’, ‘3.1절 행사가 취소돼 아쉬웠는데 비대면으로나마 기념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 등의 반응이 줄을 이었다.

그립은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을 사고파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2019년 2월 국내 최초로 런칭,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