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스터디카페 기프트상품권 증정… ‘코로나 극복 힘내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르하임스터디카페 기프트상품권 증정… ‘코로나 극복 힘내라 이벤트’ 실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2.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6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브랜드 확장을 이어가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가맹 점주들과 고객들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책을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취업 준비생, 직장인, 고시생 등을 위해 학습효과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코로나극복 힘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현장에서 스터디카페 최초로 QR코드를 활용하는 리뷰 이벤트를 통하여 좀 더 많은 실제 이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여 쾌적한 학습 환경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코로나 극복 힘내라 이벤트’는 오는 2월 23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실시된다. 기프트 포인트 쿠폰은 브랜드 매장의 상품 구매 시 기프트M포인트모바일에서 6천 포인트를 결제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스에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검색하면 지도 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업계 1위 브랜드로 만든 다양한 요인은 ‘가맹점만을 위한 지원’이라고 할 수 있다. 업계 최초의 매출 기록을 달성하면서 브랜드가 꾸준하게 성장하는 이유는 가맹점의 성장이 있었기 때문이다. 본사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지 않고 가맹점주의 수익을 증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는 경영철학과 기업 운영 방향성이 바탕이 됐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철저한 방역과 예방을 위해 업계 최초 무인발열체크기기를 도입했다. 2월 부산동래점, 세종아름점 등을 비롯한 3월 부산문현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이 철저한 방역과 함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오는 2월 25일(목)부터 2월 27일(토)까지 진행되는 서울코엑스박람회에 참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가맹점의 상황에 맞게 일부 가맹점에서는 이벤트가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