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어다이나믹, 패션 헤드폰 시장 도전…커스텀 원 프로 출시
상태바
베이어다이나믹, 패션 헤드폰 시장 도전…커스텀 원 프로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어다이나믹의 국내 수입원 사운드솔루션(sscom.com)이 베이어다이나믹 최초의 패션 아웃도어 헤드폰이자 음질과 외관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는 '커스텀 원 프로(Custom One Pro)' 헤드폰을 출시한다.
 
커스텀 원 프로는 패션과 음질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베이어다이나믹의 전략 모델로서 패션용품으로서의 헤드폰 외관과 음악 감상용으로서의 음질을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커스텀 원 프로의 외관은 헤드폰의 측면에 위치한 커버를 원하는 스타일로 갈아 끼울 수 있게 돼 있다. 베이어다이나믹에서 기본 제공하는 커버 외에 별도로 갈아 끼울 수 있는 뱀가죽, 스카치 등의 옵션 커버를 별도로 구매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커버를 제작해 개성에 맞게 사용 할 수도 있다.
 
사운드는 바스 리플렉스 시스템(Bass Reflex System)이 적용된 4단계 커스텀 슬라이더가 헤드폰 유닛 하단부에 장착돼 슬라이더를 열거나 닫으면서 베이스에 변화를 줄 수 있다. 아웃도어에 적합하도록 밀폐형 디자인을 기본 구조로 설계됐으며 저역대의 주파수 응답특성을 개선한 16옴의 임피던스를 가진 새로운 헤드폰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함으로써 해상력에 정평이 나있는 베이어다이나믹만의 사운드 튜닝을 그대로 이어나가 아웃도어에서도 고음질을 즐길 수 있다.
 
베이어다이나믹은 이러한 컨셉의 커스텀 헤드폰을 앞으로 두 종류 더 발매 할 것이라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으며 국내 수입원인 사운드솔루션은 커버 디자인 공모전과 같은 커스텀 헤드폰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커스텀 헤드폰에 대한 장점을 알리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독일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커스텀 원 프로의 국내 소비자가격은 35만원으로 베이어다이나믹 공식 대리점에서 2월 정식 출시되며 1년간 사운드솔루션에서 무상 AS를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