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통달배’ 소자본배달창업 가맹점, 1매장으로 4개 배달전문점 운영 효과
상태바
프랜차이즈 ‘통달배’ 소자본배달창업 가맹점, 1매장으로 4개 배달전문점 운영 효과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통달배의 소자본배달창업 가맹점이 1개 매장으로 4개 배달전문점을 운영하는 효과를 내 고효율 신규 사업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1개의 매장에서 족발&보쌈 배달집, 삼겹살&갈비 배달집, 찜닭&닭도리탕 배달집, 야식&닭발 배달집의 인기 메뉴를 선보인다. 따라서 한 번의 소액창업으로 외식트렌드에 부합하는 4개 음식체인점을 동시에 운영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요식업계 창업이 처음인 초보 창업자라면 성공적인 점포 개설과 운영을 위한 전문 컨설턴트 기반의 컨설팅과 창업정보, 상권분석, 배달앱 교육 등을 모두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창업 자영업자일 경우 보유 중인 가게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자본 창업을 하는 방법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방 업무를 간편하게 만들어 1인창업 및 운영까지 가능케 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 1인가구와 혼밥혼술족 확보에 최적화된 1인메뉴 등이 요식업체 (주)톰앤드의 유명프렌차이즈 브랜드 통달배 배달전문점이 추천되는 이유로 알려져 있다.

통달배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창업비용, 가맹점 성공사례, 사업설명회 등을 문의할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창업대출 부담을 줄인 소자본, 소규모 창업에 특화됐으며,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들을 모두 확보하는 전략으로 배달음식 장사의 효율을 극대화한다”고 설명하며 “획기적인 창업종류를 찾는 예비 창업자가 통달배 배달전문점과 함께 요식업계에서 성공가도를 함께 달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