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전자 서명용 액정 태블릿 ‘DTH-2242·DTU-1031’ 출시
상태바
와콤, 전자 서명용 액정 태블릿 ‘DTH-2242·DTU-1031’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Wacom)이 전자 서명용 액정 태블릿 DTH-2242 및 DTU-1031 2종을 출시했다.

DTH-2242는 21.5인치의 액정 태블릿으로 의료 및 프레젠테이션 시장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며 10.1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DTU-1031은 은행, 보험회사, 호텔, 소매상점들의 카운터나 매장에서 실제 크기 문서를 확인하거나 디지털 서명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DTH-2242는 의료 및 교육 시장을 위한 이상적인 도구이다. 와콤의 훌륭한 펜 성능과 멀티터치 기능의 조합은 효율적인 작업 흐름과 시각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 탁월한 장점을 제공한다. 펜으로 필기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은 쉽고 직관적이다. HD 해상도를 지원하는 21.5인치의 넓은 IPS LCD 패널은 발표자와 의료진들이 그들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DTH-2242의 멀티터치는 직관적인 탐색과 향상된 작업 흐름을 위한 표준 및 사용자 설정 제스처를 지원한다. 5개의 사용자 설정 익스프레스 키는 바로 가기와 자주 사용되는 기능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DTH-2242는 의료 환경 뿐만 아니라 강의실에서도 가치 있는 도구로서 신뢰성을 제공한다. 와콤 펜은 무건전전지로,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유지보수도 최소화 시켰다.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펜은 본체에 끈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특별히 제작된 전용 보관대에 보관할 수도 있다.

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보안 잠금 기능이 제품 자체에 포함돼 있다. DTH-2242의 LCD 패널은 눈부심 방지와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통합 스탠드는 15도부터 72도까지 경사 각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또는 VESA 마운트가 있어 서드 파티의 거치대 및 스탠드를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시스템에 쉽게 통합되며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의 필수품이 되고 있다. 높은 내구성과 함께 저렴한 총 소유 비용, 유지보수도 최소화로 제공된다.

10.1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DTU-1031은 A4사이즈와 레터(Letter) 사이즈 크기의 문서를 최소한의 스크롤링으로 볼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고객들은 문서의 콘텐츠를 쉽게 확인하고 사인할 수 있다. 진행과정은 안전하고 확실하게 처리되며 이를 보장하기 위해 암호화 기능이 포함돼 있다.

독특한 하드웨어 디자인으로 설계된 DTU-1031은 카운터 또는 매장에 적합하도록 매우 작은 화면과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가 결합됐다. 통합 스탠드는 두 가지의 편리한 각도를 지원하며 VESA 마운트가 있어 서드 파티의 거치대 및 스탠드를 사용할 수 있다. 펜 보관대가 있어 펜을 사용하지 않을 시 보관이 가능하며 분실 방지를 위해 펜 끈도 제공된다. 또한, 공공 장소에서의 분실을 막기 위한 보안 장치도 있다.

DTU-1031은 일반적인 LCD 액정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표준 IT 인프라 장치와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와콤의 sign | pro(사인프로) 또는 다른 서명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했을 때 이상적인 전자문서 솔루션이 된다. DTU-1031은 PC에 하나의 USB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어 깔끔한 업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위해 자주 사용되는 기능과 바로 가기 기능을 4개의 사용자 정의 익스프레스 키에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와콤 펜은 압력을 감지하며 배터리 없이 작동되고 사용자를 위해 향상된 자연스러운 펜 경험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위해 와콤의 압력 감지 펜 기술은 쓰기, 서명 과정에서 압력 프로파일을 제공한다. 개인의 바이오 인식 기록은 법의학적인 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eDocs 솔루션의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DTU-1031은 외부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광고 및 기타 목적으로 슬라이드 쇼 및 영상을 보여줄 수 있으며 기존 회사의 기구들과 완벽하게 통합할 수 있다.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의 부분으로써 DTU-1031을 활용하면 편안하고 인체공학적으로 문서에 직접 서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증대시킬 수 있다. 또한 DTU-1031은 배터리 또는 AC전원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저렴한 유지비용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