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은, 22일 ‘트렌드 레코드’ 시즌2 통해 뷰티 꿀팁 공개
상태바
배우 김소은, 22일 ‘트렌드 레코드’ 시즌2 통해 뷰티 꿀팁 공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1.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2일 SBS PLU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 시즌2에서 배우 ‘김소은’의 일상 속 트렌드와 뷰티 꿀팁이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모인다.

‘트렌드 레코드’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김소은. 
안방 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김소은이 이날 방송을 통해 알록달록 예쁜 쌀케이크를 만들러 간다. 과연 소은은 과연 곰손일까? 금손일까?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자타공인 트렌드 핫 아이콘으로 꼽히며 뭘 해도 예쁜 그녀지만 방송 첫 회부터 뷰티 꿀팁 방출을 위해 쌩얼도 마다 않는 털털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여배우만의 피부와 몸매 관리법에 대중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평소 자기 관리에 철저한 배우 ‘김소은’은 방송에서 ‘오아 더마울트라 갈바닉 피부관리기’를 이용한 그녀만의 피부 케어 방법과 함께 ‘글로우 [다이어트2주SET] 식이섬유 핑크스틱+콜라겐 퍼플스틱’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노하우를 낱낱이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 레코드’는 트렌드 핫 아이콘인 배우 김소은, 걸스데이 유라, 위키미키 최유정 등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들의 트렌드&뷰티 라이프를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아 방송을 통해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뷰티 노하우부터 생활 꿀팁까지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 in 트렌드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김소은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월 22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SBS Plus ‘트렌드 레코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