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호텔 등 국내 숙박정보 전문 앱 ‘그린라이트’ 출시
상태바
모텔·호텔 등 국내 숙박정보 전문 앱 ‘그린라이트’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4.2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숙박 전문 사이트 ‘그린라이트’(www.grlight.co.kr)의 애플리케이션이 지난 27일 출시됐다.

그린라이트는 이미 ‘썸남썸녀들의 시크릿 시그널’이라는 트렌디한 컨셉으로 홈페이지 오픈 이후 젊은층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치 기반 서비스를 탑재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앱에서도 기존 사이트와 동일하게 원하는 지역의 숙박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그린라이트만의 강점은 소비자와 사업주간의 카카오톡 또는 문자 전송 기능이다. 빈방 여부 확인 및 이벤트 예약 등 필요사항을 전화 통화 없이 문의할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층의 사용도가 높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현재 그린라이트는 충분한 실사용자 확보에 주력을 다하고 있는 한편 광고주 등록 및 제휴 문의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그린라이트 관계자는 “사용자의 솔직한 후기와 구체적인 정보 제공을 핵심으로 콘텐츠가 우수한 숙박 전문 사이트로 자리 잡기 위해 광고비용은 가장 합리적으로 책정했다”며 “신규 가입 회원은 물론 신규 광고주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린라이트 제휴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1566-4741)에서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