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설·신학기 맞이 ‘UTBT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에이서, 설·신학기 맞이 ‘UTBT 페스티벌'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서(www.acer.co.kr)가 민속 고유명절 설과 신학기를 맞이해 '에이서 UTBT(울트라북 태블릿 사고! 블루투스 헤드셋 받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울트라북과 노트북, 태블릿 등 에이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서 UTBT 페스티벌은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에이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에이서의 울트라북 아스파이어 S7 시리즈, M3 시리즈, 태블릿 아이코니아 탭 W510, W700, 노트북 아스파이어 V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 고급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한다.

더불어 노트북 아스파이어 V3 시리즈, 아스파이어 E1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고급 가방과 고급 무선 마우스를, 노트북 아스파이어 원 756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2GB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밥 센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이번 에이서 UTBT 페스티벌을 통해 사은품과 함께 에이서의 최신 울트라북, 노트북, 태블릿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에이서의 이벤트로 풍요로운 설 명절과 활기찬 새학기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은품 소진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