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편집샵 ‘럭셔리판다’, 3500평 규모 대형매장으로 선정릉역점 오픈
상태바
명품편집샵 ‘럭셔리판다’, 3500평 규모 대형매장으로 선정릉역점 오픈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1.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상장사 ITX-AI가 지난 11월 강남구 삼성동 일대에 3500평 규모 대형매장으로 명품편집샵 ‘럭셔리판다’ 선정릉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럭셔리판다’는 에르메스, 샤넬, 롤렉스, 구찌 등 해외 유수 브랜드의 남자·여자명품가방, 여성명품백, 지갑 등 다양한 명품잡화 품목들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명품매장이다. 특히 면세점과 계약을 통한 정식수입 및 이태리 현지 직수입을 통해 100% 정품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매장 측은 소개했다.

매장에는 신상명품가방 및 여자명품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적인 고객 케어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VIP룸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입생로랑 베스트셀러 기획전, 주얼리 특가전 등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럭셔리판다 관계자는 “대규모 명품 강남편집샵인 본 매장은 판매상품이 가품일 경우 구매금액 100%환불과 함께 구매금액의 10배를 보상하는 1,000% 정품보상제를 실시해 고객들에게 신뢰 및 만족감을 높여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좋은 상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