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서울브랜드 I‧SEOUL‧U와 민간기업이 공동브랜딩한 제품을 판매한 아이서울유 팝업스토어의 벼룩시장 수익금을 전액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
벼룩시장에서는 작년에 서울시와 민간기업이 서울브랜드와 상징물을 활용한 공동브랜딩을 통해 제작한 상품 및 시제품을 시민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벼룩시장 판매 수익금 181만 1000원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의 이름으로 전액 기부했으며 서울시의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된다.
기부금은 서울시 마스코트인 해치가 아이서울유를 대신해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방문해 전달했다.
김동경 도시브랜드담당관은 “기부금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 등 꼭 필요한 곳에 쓰여지기 바란다”며 “공존의 철학을 갖고있는 시민브랜드 아이서울유가 기업의 상품에는 날개를, 시민에게는 도움의 손길을 줄 수 있는 도시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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