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아마존 웹 서비스 지원 데이터 통합·빅데이터 제품 발표
상태바
인포매티카, 아마존 웹 서비스 지원 데이터 통합·빅데이터 제품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가 파워센터, 빅데이터 에디션, B2B 데이터 익스체인지 및 데이터 퀄리티가 이제 아마존 웹 서비스(AWS: Amazon Web Services)에서 운영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AWS에서 운영되는 인포매티카 제품을 통해 고객은 완벽한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관리 경험을 활용할 수 있게 됐으며 기존 또는 새로운 기업 내 라이선스로 인포매티카 제품 실행이 가능하다. 또한 AWS 클라우드에서의 성공적인 데이터 통합을 위해 인포매티카의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AWS에서 인포매티카 제품을 실행함으로써 구축 유연성과 비즈니스 민첩성이 향상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으며 고객들은 서버를 주문하거나 구축하지 않고도 인포매티카 기반 솔루션을 빠르게 사용하거나 확장할 수 있다.

또한 하둡이나 AWS의 기존 인프라 시스템에서 운영 데이터 통합, 데이터 변환, 데이터 품질 및 데이터 교환 시스템을 실행할 수도 있다.

AWS에서 호스팅되는 인포매티카 제품 구현의 또 다른 이점에는 AWS의 사용량에 따라 지불하는 경제적인 가격 책정 방식, 안정성이 높은 컴퓨팅 환경 및 AWS의 데이터와 스토리지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비용 효과적인 저장을 위한 아마존 S3(Amazon Simple Storage Service), 아마존 RDS(Amazon Relational Database Service) 및 아마존 레드쉬프트(Amazon Redshift)에 대한 고성능 연결이 포함돼 있다.

아마존 레드쉬프트는 빠르고 완벽하게 관리되는 페타바이트 규모의 데이터 웨어하우스 솔루션으로 기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를 사용한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을 단순하고 비용 효과적으로 만들어 준다.

파워센터, 빅데이터 에디션, B2B 데이터 익스체인지 및 데이터 퀄리티는 마치 기존 기업 내 서버에 구축된 것처럼 AWS에서 실행 가능하다.

클라우드나 기업 내 어디에 구축되는지에 관계없이 고객은 ▲조직이 풍부하고 우수한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관리해 분석 및 운영 체제에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완벽한 기능을 지원 ▲기본으로 제공되는 수백 개의 데이터 소스 커넥터와 사전 구축된 데이터 파서가 동일하게 제공 ▲POC, 개발 및 완벽한 운영 구축을 비롯하여 동일한 용도로 사용 가능 ▲동일한 수준의 높은 생산성과 코딩이 필요 없는 시각적 구축 환경 유지 ▲프로페셔널 서비스 및 글로벌 커스터머 서포트 통한 지원 ▲특별한 라이선스 불필요 ▲지원되는 운영 체제 동일 등의 이점을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