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바코리아, 광시야각 30형 피벗 모니터 출시
상태바
아치바코리아, 광시야각 30형 피벗 모니터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가 30인치 S-IPS모니터에 엘리베이션 피벗 스탠드를 적용, 활용도를 넓힌 'QH300-IPSMS' 피벗을 출시한다.
 
심미안 QH300-IPSMS 피벗은 기존 QH300-IPSMS에 엘리베이션 기능을 갖춘 피벗 스탠드를 적용, 높낮이 조절 및 각도조절이 용이해 디자인 작업을 주로 하는 전문가는 물론 일반 사용자들의 모니터 활용범위를 넓혀 준다. 90도 피벗과 높낮이 조절 이외에도 스위블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 각도로 편리하게 조절 할 수 있다.
 
QH300-IPSMS 피벗은 30인치 S-IPS패널을 달아 시야각을 넓혔고 색재현률을 높인 제품 이다. 기존 모니터들의 해상도인 1920×1080 FHD보다 높은 2560×1600의 고해상도를 지원, 3개 이상의 웹브라우져 을 띄워 멀티 작업에도 무리가 없다. 다중 창을 통한 작업에서도 경계선이 겹치는 경우가 적어 작업 효율성이 높다.
 
178도의 광시야각 안티글래어 패널을 달아 소비자가 볼 수 있는 각도에서 색의 왜곡을 없앴다.  잔상을 최소화한 6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화면 전환이 빠른 동영상이나 게임 시 잔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사운드 인·아웃 포트를 제공해 모니터에 스피커, 헤드셋 이어폰 등도 편리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HDMI를 비롯해 DVI, D-SUB 입력 포트를 갖춰 셋톱박스를 비롯, 주변기기 연결이 쉽다.
 
아치바코리아 관계자는 "S-IPS 30형 모니터에 안정적인 피벗과 엘리베이션, 틸트 기능을 갖춘 스탠드를 달아 모니터의 활용범위를 넓힌 제품이다, 일반스탠드 제품과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 피벗제품 구매를 생각한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