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리더스키에 커세어 게이밍 정식 입점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리더스키에 커세어 게이밍 정식 입점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가 리더스키에 자사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이 입점했다고 밝혔다.

리더스키는 신용산역과 바로 연결된 용성비즈텔에 위치한 기계식 전문 타건매장으로 이번에 입점한 커세어 게이밍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마우스 패드와 게이밍에 필요한 여러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 이노베이션티뮤의 커세어 게이밍이 기계식 전문 타건매장 ‘리더스키’에 입점했다.

그 중 커세어 게이밍 대표 제품인 커세어 게이밍 K70 RGB와 M65 RGB, 사브르 레이저 RGB 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PC 연결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또 커세어 게이밍이 가진 최고의 기술인 RGB 백라이트를 직접 보고 설정해 볼 수 있어 방문 고객에게 큰 메리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리더스키의 경우 신용산역과 바로 연결된 곳에 위치하여 고객분들께서 쉽게 방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커세어 게이밍 입점으로 고객분들께 보다 많은 체험의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돼 굉장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