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 출시
상태바
ZMDI,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MDI가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인 ‘ZSSC416x’와 ‘ZSSC417x’을 출시한다.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반도체 회사 ZMDI는 에너지 효율적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동차·산업·의료·정보통신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솔루션을 공급한다.  

ZMDI는 단일, 이중 또는 차동 브리지 입력 및 내부 또는 외부 온도 센서를 측정할 수 있는 최첨단 센서 신호 컨디셔닝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인다. 아날로그 사전 증폭 범위가 넓은 ZSSC416x 제품군은 대부분의 저항 브리지 센서에 대한 고정밀 증폭 및 센서별 특성에 적합한 보정 기능을 지원하며 ZSSC417x 제품군은 고정밀도의 열전대(Thermocouple) 판독에 최적화돼 있다. 

측정된 값은 디지털 SENT 3.0 출력 또는 I2C (NXP의 상표)를 통해 제공된다. 5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ZMDI는 현재 성공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센서 신호 컨디셔너 IC의 차세대 제품으로 ZSSC416x·ZSSC417x 제품군을 개발했다.

스티브 램딘(Steve Ramdin) ZMDI 멀티 마켓 센서 플랫폼의 글로벌 제품 총괄은 “ZMDI의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인 ZSSC416x/ZSSC417x는 최저 시스템 비용을 위해 필요한 성능 및 유연성을 확보해 고객의 센서 플랫폼에 쉽게 통합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ZMDI의 차세대 센서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 IC는 향후 제품을 위해 필요한 검증된 성능에 더해 미리 정의된 신호 처리에 대한 폭넓은 설정구성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내 빠른 통합을 위한 유동성 있는 입력 핀 선택으로 고객에게 사용의 편이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