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매출 상승 요인, 고급 인테리어와 코로나 2.5단계에 대비한 방역 덕분
상태바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매출 상승 요인, 고급 인테리어와 코로나 2.5단계에 대비한 방역 덕분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2.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포스트 코로나’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 현 상황의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위생과 방역을 철저히 해야 한다. 마스크 착용과 사람 간 거리두기(비대면) 등 코로나19 방역의 기본 원칙을 준수하는 것만으로도 코로나 확산을 막을 수 있다. 실제로 방역과 위생관리가 강화되자 인플루엔자(독감) 바이러스도 덩달아 잠잠해졌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이에 청결한 위생과 철저한 방역으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유망 스터디카페 창업아이템 플랜에이는 키오스크를 통한 결제로 안전한 스터디 카페 이용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에 대비하여 방역 시스템을 구축해 이용자, 점주 모두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플랜에이는 코로나에 대비해 비대면 무인 열 감지 시스템을 적용하여 체온이  정상 발열 범위에 해당할 때만 출입을 허용하는 시스템을 갖추어 철저한 위생 방역과 이용객 안전에 힘쓰고 있다.

또한 1세대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브랜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높은 퀄리티의 고급 인테리어 공간을 구축해 수능생 및 최준생에게 쾌적하고 효율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 맞춤형 공간을 선보여 이용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20여 년의 교육 공간 디자인 경험을 갖춰 교육 공간 분야의 각종 공신력 있는 대회의 수상경력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기존 진부한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전국 최고 품질의 설계와 시공, 차별화된 공간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각 상권과 주 이용자의 동선, 습관,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좌석을 선보이고 있다. 좌석 별 인체공학적 가구와 백색 소음기, 공기청정기, 전 좌석 콘센트 등 이용자의 학습 효율을 향상하는 편의 시설을 갖춰 스터디카페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플랜에이는 스터디카페에 최적화된 무인 운영 시스템도 갖춰 고수익을 보장해준다. 최첨단 IoT와 연동된 전용 앱과 관리자 페이지로 센터장은 외부에서도 입, 퇴실 관리와 센터 내 온도 조절, 출입 통제 등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어 스마트한 고객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플랜에이는 무인 운영으로 별도의 상주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를 80% 이상 절감 가능하며,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나 소규모 1인창업아이템을 찾는 사람도 어려움 없이 고수익을 창출하며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이에 소자본 창업아이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고급 인테리어 노하우와 첨단기술을 보유하여 ‘폐업률 0%, 재계약률 100%’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플랜에이는 스포츠서울 주관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과 한국경제 비즈니스 주관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스터디카페로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