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코AV,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디오 신제품 출시
상태바
소비코AV,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디오 신제품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1.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수입사 ‘소비코AV’가 오는 23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를 런칭하고 오디오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써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 명성을 이어 운동 및 활동에 최적화된 헤드폰과 이어폰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RPT-01(헤드폰) FWD-01(이어폰)은 ‘아디다스’의 상징성이 그대로 드러나는 디자인과 운동 중 사용을 위한 편의적인 설계가 적용된 오디오 제품이다.

아디다스 이미지 [제공=소비코AV]
아디다스 이미지 [제공=소비코AV]

RPT-01은 온-이어 타입의 헤드폰으로 패브릭 소재에 탈착이 가능한 이어캡과 헤어밴드로 통풍에 유리하고 가벼운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4방향 제어 버튼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고 추가 액션 버튼이 있어 ‘아디다스 헤드폰’ 앱을 통해 사용자 편의에 맞는 설정이 가능하다. 

라이트그레이, 나이트그레이, 시그널코랄 등 3가지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FWD-01은 인-이어 이어폰으로 패브릭 소재 사용과 3개의 제어 버튼이 있으며 추가 액션 버튼이 있어 ‘아디다스 헤드폰’ 앱을 통해 사용자 편의에 맞는 설정이 가능하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파우치와 여분의 3가지 사이즈 이어팁 및 이어윙으로 사용자 편의를 높여준다. 또한 라이트그레이, 나이트그레이, 그린틴트 등 3가지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두 모델 ‘아디다스 헤드폰’ 앱과 연동이 가능해 더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또 IPX4 생활 방수로 야외 활동에서 발생하는 땀이나 비에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