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여학생들만을 위한 대입시작반 개강 앞둬
상태바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여학생들만을 위한 대입시작반 개강 앞둬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1.0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하며 수험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는 여학생 프리미엄 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대입시작반이 개강될 예정이다.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은 오는 12월 대입시작반 얼리버드 클래스 개강을 앞두고 선착순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2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여학생(검정고시, 휴학생 포함)들의 성공적인 입시 준비를 위해 기획된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대입시작반은 반당 정원 20명 이내의 소수정예 집중반으로 구성되며 ‘얼리버드’ 클래스는 2020년 12월 13일(일)부터 정규반 개강일까지, ‘프라이머리’ 클래스는 2021년 1월 3일(일)부터 정규반 개강일까지 진행된다.

여학생만을 위한 입시전문학원으로 추천 받고 있는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모든 시설 환경과 시스템이 여학생에게 최적화됐으며 수려한 경관과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정적인 면학 분위기가 조성돼 있다.

이성 교제와 유해한 환경이 없이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청정 학습 공간을 선보이고 있는 여학생기숙학원 비상에듀는 국내 유일의 1, 2인실 여자 숙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업체에 의뢰해 정기적으로 학원 시설 전체 방역을 실시하는 등 학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여학생의 감성에 맞는 시설과 환경을 겸비한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의 대입시작반에서는 수능에 최적화된 EBS 및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 인강 및 유명학원 출신의 경험 많은 강사진이 학생 한 명 한 명을 책임 지도하며 여학생만을 위한 학습과 생활을 유기적으로 관리하는 4담임제 시스템을 도입해 수험 생활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게 된다.

특히 여학생을 위한 ‘팖’시스템을 통해 과목별·수준별 수업이 이뤄지므로 정규수업과 수준별 선택수업을 적절히 배분해 과목별, 능력별로 자신의 실력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실력 향상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의 대입시작반은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의 체계적 학습을 위한 기초를 다지는 가운데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몸에 익혀 올바른 자세를 정립하는데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이 준비돼 있다. 대입시작반을 통해 올바른 학습 방향 설정과 더불어 목표의식 고취와 동기부여를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게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 측 설명이다.

이 외에도 매일 영단어 테스트와 MIM을 이용한 단원별 수학테스트를 실시해 이를 토대로 프로그램을 통해 취약한 파트가 어디인지 분석한 뒤 과목별, 파트별 6명 정원으로 그룹과외식 특강을 통해 개인별 취약 부분에 대한 보완 학습이 가능하다.

안성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시작반을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 및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원서 접수도 가능하다.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보삼로 590-9에 위치하는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 방문 상담 시에는 상담 예약 후 학원에 방문해야 하며 주말 상담은 상담 예약 순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