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화된 인터페이스·손쉬운 영상회의 도입 환경 제공
상태바
단순화된 인터페이스·손쉬운 영상회의 도입 환경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1.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사이즈, 스마트 영상회의 아이콘 시리즈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가 새로운 디자인과 고품질을 갖춘 영상 시스템인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Icon Series)'를 출시했다.

라이프사이즈가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는 수년에 걸친 사용자 행동 연구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별도의 교육 없이도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영상회의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롭고 단순화된 영상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그간 영상회의 시장 확대를 막아온 솔루션 도입 장벽을 완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늘날 영상회의 시장은 과도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모바일과 클라우드, 가상화 기술 등의 발전으로 인해 근본적으로 영상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에도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라이프사이즈는 스마트폰이 기존 음성통화 환경을 바꾸었듯이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를 통해 영상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탈바꿈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는 기존 영상회의 솔루션에 존재하던 고비용과 복잡성 문제를 없애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인 영상회의 환경을 제공한다.

사이먼 클래링볼드 라이프사이즈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부사장은 "이제 다이얼을 누르고 복잡한 리모컨과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야만 했던 영상 통화 방식은 사라져야 한다"며 "이러한 사용의 불편함과 높은 가격, IT 도입 비용의 부담은 그간 기업들로 하여금 완벽한 영상협업 시스템의 구현을 어렵게 해왔다. 라이프사이즈 아이콘 시리즈는 복잡한 기술로 인한 사용의 어려움을 없애고 누구나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단순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우리는 그것을 진정한 '스마트 영상회의'라고 칭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