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사돌-CJ오쇼핑, 29일 추석 기념 올펫 특집 방송에서 특가 판매 진행
상태바
견사돌-CJ오쇼핑, 29일 추석 기념 올펫 특집 방송에서 특가 판매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연구하는 ㈜디펫바이오가 오는 29일 CJ오쇼핑의 올펫 특집 방송에서 자사 제품인 견사돌의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방송은 민족 명절 추석과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방송이다. 

몇 년 전부터 반려 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반려동물 관련 시장도 거센 이슈 몰이를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화제로 떠오른 견사돌은 반려견의 구강 관리와 입 냄새 및 대소변 냄새 감소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반려인들 사이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인기 제품으로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이에 따라 오는 29일 CJ오쇼핑 채널의 올팻 특집 방송에도 출연, 견사돌 특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판매 방송은 오는 9월 29일 수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약 1시간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디펫바이오 측은 “지난 7월 진행한 CJ오쇼핑 1차 판매 방송도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아, 이번 2차 방송까지 준비하게 됐다”라며 “현재 CJ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송 전 미리 특가 판매를 오픈했고, 방송 종료와 동시에 특가 이벤트를 종료할 예정이라 빠른 참여가 필수다”라고 말했다.

한편, 견사돌의 대표 성분인 유카추출물은 장 건강과 대소변 냄새 감소 등을 돕는 역할을 한다. 또한, SHMP 성분은 반려견의 구강 및 치아 건강 관리에 유효한 효과를 미치며, 식물스테롤, 비타민 합제, 미네랄 합제 등 각종 영양소의 공급도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다. 

특히나 사람이 사용하는 치간 칫솔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부드러운 연재질 형태라 유아견부터 노령견까지 모든 반려견이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