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일산점, 패브릭소파 등 프리미엄 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베니시모 일산점, 패브릭소파 등 프리미엄 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가 일산본점에서 프리미엄 가구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베니시모 일산본점은 패브릭소파 및 아쿠아클린소파, 프리미엄 가죽쇼파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쇼파 등 베니시모의 다양한 제품들로 프로모션이 기획됐으며,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베니시모는 높은 품질의 원단과 가죽 및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소재 뿐만 아니라 내구성까지 높아 가구 업계를 주도하는 소파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베니시모는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하고 있으며, 차세대 소파로 알려진 아쿠아클린소파가 주력 모델이다.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의 인증인 OEKO-TEX 100에서 1등급을 받아 영유아들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FREE PFC 인증을 함께 취득해 인체에 무해한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

베니시모 일산점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구성하게 됐으며, 고객들이 직접 이해할 수 있도록 매장에서 소파의 가죽 및 원단에 대한 정보를 자세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소파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