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댄라이프, 부스터피스 밴드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베러댄라이프, 부스터피스 밴드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땀복 전문 브랜드 베러댄라이프에서 부분 착용으로 운동시 더욱 빠르게 땀을 배출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부스터피스 가 출시되었다. 이에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기존 소비자판매가에서 59% 할인 이벤트 및 엑스트라 버닝크림 할인 등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부스터피스 밴드는 부분 땀복으로 복부, 팔, 허벅지, 종아리 총 4가지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원하는 부위에 맞게 구매하여 착용이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화이트 구성으로 꾸려져 있다.

또한, 초경량 신소재인 하이퍼 스팀팩 원단을 사용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운동의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시험성적서로 공기투과도-0 (공기가 전혀 통하지 않음을 뜻함)을 받았으며, 내수도-1000이상(물을 차단하는 수치를 뜻함, 보통의 기능성 원단에서 500~750정도의 수치를 나타내고 있음)을 받았다.

베러댄라이프 관계자는 “기존 땀복인 부스터슈트 구매자분들 중 부분적인 고민을 가진 분들의 의견을 접하고 원하는 부위에 맞게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어하는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고민 끝에 제작 및 출시하게 되었다.”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부스터피스 밴드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부스터피스 밴드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는 베러댄라이프 공식몰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