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문화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 대상 ‘온라인 마케팅 교육 구글 애널리틱스’ 과정 운영
상태바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문화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 대상 ‘온라인 마케팅 교육 구글 애널리틱스’ 과정 운영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 언택트 트렌드 확산으로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콘텐츠분야 예비창업자를 위한 실전 온라인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충남정보문화산업진훙원(원장 맹창호, 이하 진흥원) 콘텐츠코리아랩은 고객정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공을 도와줄 구글애널리틱스 과정을 제공한다고 새로운 소식을 알렸다.

교육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소비자의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사업 아이템에 대한 시장파악과 고객행동패턴 예측으로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이 이루어진다.

이 외에도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부가수익 창출 등 창업에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전교육이 진행되며 관련 자격증 취득도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충남콘텐츠코리아랩 온라인 학습관리시스템(LMS)으로 진행되며, 충남 예비창업자 또는 기 창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충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