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자스민하우스에서 울산웨딩박람회, 9월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개최
상태바
더자스민하우스에서 울산웨딩박람회, 9월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개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1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현재 사회적거리 두기 2단계 발령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50인 미만으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하우스 웨딩, 스몰 웨딩 등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에 대표 울산웨딩컨설팅인 웨딩갤러리가 오는 9월 26일, 27일까지 웨딩박람회를 더자스민하우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결혼박람회에 상주 중인 웨딩플래너를 통해 스드메 정보, 웨딩촬영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이 되며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 한복, 울산웨딩홀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사은품으로 지원한다.

웨딩촬영스튜디오에는 그사순스튜디오 등 유명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하며, 본식스냅업체로는 유앤스냅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업체들로 구성됐다.

또,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과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황금비단 한복’,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등으로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한편 가전제품 구매 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과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였고,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여 울산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게 착한 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