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 ‘인하대역 라센티움’, 다양한 입지적 강점에 주목
상태바
인천 미추홀 ‘인하대역 라센티움’, 다양한 입지적 강점에 주목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1 09: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인하대역 라센티움’ 아파트는 다양한 입지적 강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대중교통 및 쾌적한 교통망으로 직장 및 주거 접근성이 뛰어나며, 교육시설 및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하고 풀옵션 아파트로 신혼부부를 포함해 직장인,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센티움은 아파트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에 자리 잡는다. 입주민들의 건강과 휴식을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지하 3층~지상 29층까지 8개 동으로 건립된다. 총 763세대(예정) 59㎡ A·B·C 타입, 84㎡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주거면적 위주로 구성됐다.

미추홀은 이전부터 인구 밀집도가 높았던 지역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도보를 통해 관공서나 각종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자녀를 위한 교육시설과 더불어 녹지환경과 바다까지 어우러진 입지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인하대역 라센티움은 먼저 인하대병원, 현대유비스병원, 옹진군청, 홈플러스 등 각종 생활에 꼭 필요한 의료 및 편의시설이 밀집돼있다. 자녀를 위한 교육시설인 인천용현초, 용현중, 정석항공과학고 등 초·중·고교가 도보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 방면으로 생활하기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최근 전 구간이 개통된 수인선 인하대역과 숭의역이 각각 도보 10분, 800m 거리로 가까이 자리하고 있다. 이외 용정근린공원과 다양한 테마의 녹지환경들로 숲세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라센티움 아파트 뒤로 넓은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다. 

이외 인천 뮤지엄파크, CGV 타워, 시티필드, 인천항만개발, 도시 재생 뉴딜사업, 인천발 KTX 송도역(2025년), 도로 위 지하철 S-BRT(2025년), 인천대로 고속화도로 사업(송도-검단) 등 연이은 개발의 호재로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해당 아파트는 약 2,000만 원 상당의 김치냉장고, 냉장·냉동고, 전기오븐, 드럼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에어컨 등 고품격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

관계자는 “미추홀 라센티움은 인근 부동산 시세와 비교했을 때 3.3㎡당 1,1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공급가로 주목받고 있다. 안정적인 시공과 인지도가 높은 반도건설이 시공을 예정하고 있으며, 풍부한 개발 사업으로 향후 미래가치까지 뛰어난 프리미엄 아파트다.”라고 전했다.

인하대역 라센티움 아파트는 여러 입지적 강점으로 큰 시세차익까지 기대해 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능대로 청학동 홍보관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하대역 라센티움 2020-10-01 16:08:39
인하대역 라센티움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5778-1114

인하대역 라센티움 2020-09-22 09:02:50
인하대역 라센티움 모델하우스
대표문의 1566-6055
로얄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