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무선충전기 에이투큐브 추석선물세트로 가성비 좋은 보조배터리 추천 급상승, 1차 완판 예정
상태바
고속 무선충전기 에이투큐브 추석선물세트로 가성비 좋은 보조배터리 추천 급상승, 1차 완판 예정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소형가전 및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에서 신규출시된 보조배터리 에이투큐브가 출시부터 많은 관심과 함께 1차 완판예정임을 알렸다. 에이투큐브는 출시이벤트와 함께 추석명절선물 특가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해 많은 참여와 문의를 받고 있다. 에이투큐브는 고속충전이 가능한 핸드폰충전기로 집들이선물이나 여행준비물, 직장인선물 등으로 추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투큐브는 휴대성이 강한 가성비 보조배터리로 다크그레이, 레드와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감각적인 색감과 촉감을 자랑하며 출시 전 오프라인매장 선 공개 결과 타사대비 우수한 반응을 나타났다. 국/내외 디자인 및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배터리안전에 대해서 견고하고 확실한 점검을 이루었음을 알 수 있다. 에이투큐브 보조배터리는 고효율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의 발열과 에너지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안전하고 오래사용 가능하도록 10,000mAh 배터리용량으로 갤럭시 S20 기준 2~3회까지 완전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 등에서 사용하는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빠른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에이투큐브 고속충전기는 한번의 행동으로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충전방식도 다양하다. 먼저 일반케이블을 통한 유선충전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 유/무선 동시에 진행하는 듀얼충전 역시 가능해 국내여름여행준비물 및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추천으로도 유용한 점을 보이고 있다.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51은 IPX 방수등급 7에 해당하며, 완전방수를 제외한 최상급 방수를 자랑한다. 에이투의 기술력을 보유한 AT351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음질을 지원한다. AT351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을 지원하며, 225g라는 가벼운 무게, 소형스피커 기준 대용량배터리 2,400mAh로 구성되었다. 사용자중심 인터페이스를 통해 마이크로 5핀 충전과 AUX 유선연결, SD카드 등 사용 가능하며, 2개의 AT351 제품을 하나의 기종(핸드폰 등)에 연결 가능한 TWS 지원을 하고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AT351 하단부에는 거치하기 편하게 다용도 1/4 볼트단자가 함께 있다. 이를 통해 자전거용품에 장착하거나, 캠핑 및 등산에 활용할 수 있어 그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무선충전기 에이투큐브가 출시되면서 새로운 활력이 불어나고 있다. 기존 이어폰 및 스피커 등 음향기기만을 취급하면서 소형IT가전에 대한 전문성을 높혀 보조배터리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으며, 신규 출시된 에이투큐브는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현재 1차 완판예정으로 특가행사 기간동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20, LGV50 ThinQ, 애플 아이폰11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