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사인, 모바일 인증 솔루션 ‘위즈패스’ 조달 등록
상태바
케이사인, 모바일 인증 솔루션 ‘위즈패스’ 조달 등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9.1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용 비밀번호 사용으로 비대면 환경에서의 보안성 강화

정보보안 전문 기업 케이사인의 모바일 공인인증서 솔루션 ’위즈패스(WizPass) for mOTP’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인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온라인 회의 및 거래 등 비대면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면서 온라인을 통한 개인정보 유출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비대면 기반의 강화된 사용자 인증 절차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위즈패스 for mOTP는 모바일 기반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으로 사용자 인증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해준다. 비밀키 및 QR 방식, OTP 간편 등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버 OS와 클라이언트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편의성 높은 사용법으로 관리 효율을 높였다.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으며 대우건설, 행정공제회, 건설근로자공제회, SK실트론, 한국무역보험공사 등에 공급돼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

김동철 케이사인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환경에서의 보안 강화를 위한 2차 인증 수단의 제공은 필수적인 사항이 되고 있다. 국민의 95%가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고, 휴대폰이 일상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모바일 기기를 통한 2차 인증의 제공은 사용 편의성 및 보안성을 보다 높일 수 있는 수단이다. 이번 조달 등록을 기점으로 대대적인 제품 홍보 및 할인 행사 등 적극적인 영업을 통해 위즈패스 for mOTP를 도입하는 수요처의 보안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