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전 지점에서 9월 한정 세일 개최 ‘4인 기능성패브릭 일자형소파 190만원 특가로’
상태바
루헨퍼니처, 전 지점에서 9월 한정 세일 개최 ‘4인 기능성패브릭 일자형소파 190만원 특가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새로운 인테리어와 가구를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칙칙했던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기 위해 거실 소파를 교체하려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이다. 이들을 위해 친환경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가 9월 한정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디자인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세일에서는 ‘루헨퍼니처’의 대표 모델인 4인 카우치소파 퍼시픽과 가죽소파 베키 등을 190만원의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리모컨으로 각도 등을 조절할 수 있는 모션소파도 추가 2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요즘 아쿠아소파, 샤무드소파처럼 신소재 패브릭소파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워낙 고가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쉽게 구입하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 직접 사용해야 알 수 있는 프리미엄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를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으므로 가까운 루헨퍼니처 매장을 통해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로 만날 수 있는 템퍼소파, 모션침대소파는 독일 OKIN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견고하고 소음이나 잔고장 걱정 없이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같은 4인소파라도 3+1 구성이나 일자형, 코너형까지 다양한 구성이 있기 때문에 소파를 설치할 위치나 개인의 취향, 용도 등을 고려해 원하는 제품을 정확히 고를 수 있다. 

소파브랜드 ‘루헨퍼니처’는 오염에 강하고 주스, 커피 등을 엎질러도 물만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유럽산 신소재 패브릭원단과 통기성이 뛰어난 천연 가죽 원단을 사용하며 E0 등급의 사면대패목, 이태리산 접착제 등 엄선한 소재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마감한다. 겉에서 볼 수 없는 내부를 직접 관찰할 수 있도록 하단부에 자크형 아이홀까지 부착해 두었다. 

보다 넓은 공간감과 편안한 사용을 위해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헤드레스트와 이동식 등받이를 도입해 좋은 평을 얻고 있으며 사이즈, 구성, 컬러 등 디테일을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에 맞추어 맞춤형 제작도 해준다. 배송과 설치는 ‘루헨퍼니처’ 전문 인력이 담당한다. 

‘루헨퍼니처’ 정품 소파를 파격적인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전국 모든 루헨퍼니처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