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풍성한 혜택 받으세요’ 9월 가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풍성한 혜택 받으세요’ 9월 가을 프로모션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9월 한정,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맞춤예복 또는 정장을 구매하면 ‘맞춤셔츠 2+1’ 혜택과 함께 ‘미리하는 맞춤코트 준비’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진행 시 50만원 할인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HK테일러 매장 첫 방문으로 계약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정장 벨트를 증정 중이다.

전국 지점에서 비스포크 맞춤수트 주문 제작이 가능한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는 전문 테일러샵이다. 우리나라 최고의 기술력인 소공동 제작방식으로 소공동 출신 경력 40년 이상 된 제작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인 패턴 제작으로 체형보완과 사이즈 맞춤에 더욱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을 웨딩, 고품격 맞춤예복을 찾는 예비신랑을 위한 본식정장으로 HK테일러의 ‘프리미엄 비스포크 정장과 맞춤셔츠’ 계약 고객에게는 패키지 구성 32만원 상당의 웨딩 패키지를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예복과 혼주정장을 같이 진행할 경우 혼주정장의 맞춤셔츠와 타이를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의 위축된 소비심리로 예복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페이백 프로모션’도 9월 한정 추가로 진행된다. 후기 작성 시 최대 21만원까지 페이백이 진행되어 109패키지를 88만원으로 준비가 가능하다. 셔츠와 리폼, 액세서리, 턱시도 대여등의 구성까지도 포함되어 있다.

“코로나19로 힘든 지금, 풍요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비스포크 수트 및 수미주라 정장등 진정한 맞춤정장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등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다. 업체에 대한 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tailor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