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쇼핑몰 CEO들 모여라!
상태바
예비 쇼핑몰 CEO들 모여라!
  • 이광재
  • 승인 2013.0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샵, 전국 특성화고 대상 쇼핑몰 창업캠프 개최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 대표 김기록)'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지난 21일부터 3일간 전국 특성화고 학생을 대상으로 쇼핑몰 창업캠프 '잡스쿨(Job School)'을 진행했다.

잡스쿨은 미래 예비 쇼핑몰 CEO를 꿈꾸는 전국의 특성화고 학생과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메이크샵이 진행해온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총 42개 학교 약 300명의 학생이 수료했다.
.
이번 캠프에는 전국 11개 특성화 고등학교 27명의 학생이 참여해 쇼핑몰 기획 및 프로모션 교육부터 쇼핑몰 CF 제작 실습 교육을 받았고 메이크샵 이용사인 성공 쇼핑몰 '토모나리' 와 '난닝구' 본사를 직접 방문해 마케팅 노하우와 판매 의류를 활용한 코디 실습 등의 체험 학습 시간도 가졌다.

김기록 코리아센터닷컴 대표는 "전자상거래 대표 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고심하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는 커리큘럼을 개발해 실제 창업에 도움이 되는 캠프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이크샵은 이 밖에도 오는 24일부터 전국 쇼핑몰구축경진대회 입상자 지도교사와 메이크샵이 선정한 우수지도교사를 대상으로 교사의 지도력 향상을 위한 '일본 선진문화 탐방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