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태민 어비팩토리 대표, ‘사물 인터넷 웨어러블 0.9’ IT서적 출판
상태바
송태민 어비팩토리 대표, ‘사물 인터넷 웨어러블 0.9’ IT서적 출판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1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비팩토리 송태민대표가 ‘사물인터넷 웨어러블 0.9’를 출판했다. 

신간 ‘사물인터넷 웨어! 러블0.9’는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서비스를 준비하는 IT 업계 실무자들을 위한 서적으로 국내 최초로 비콘 디바이스를 양산하고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IoT 융합 서비스 전략’이라는 주제로 삼성SDS 강연을 하는 등 국내 사물 인터넷 서비스 활성화에 앞장서온 어비팩토리 송태민 대표가 펴낸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서비스를 기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무서다.

이 책에는 최근 MWC 2015에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관련해 그간 저자가 직접 구축해오면서 쌓아온 사물 인터넷 서비스 기획의 모든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 송태민 어비팩토리 대표가 지난 9일 ‘사물 인터넷 웨어러블 0.9’ 출판 세미나를 진행했다.

그동안 이론적인 담론에만 그쳤던 사물 인터넷이라는 트랜드를 어떠한 방식으로 서비스할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론이 궁금하닡 면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이다. 또 국내·외 실제 삍 례들을 소개하면서 누구나 쉽게 책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분야별 전문 업체 소개 및 디바이스 제조 이야기까지 풀어냈다.

저자 송태민 어비팩토리 대표는 “사물인터넷을 구현하길 원하는 책임자들뿐만 아니라 현재 사물인터넷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실무자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입문서를 출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송태민 대표의 이번 사물 인터넷 웨어러블 0.9는  새로운 IT 플랫폼을 완성하는 서비스 기·UX 가이드 부제를 달고 있으며 지난 9일 서울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출판 세미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