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소부장 기업의 코로나19 위기대응과 리질리언스 가이드’웨비나 개최
상태바
중진공, ‘소부장 기업의 코로나19 위기대응과 리질리언스 가이드’웨비나 개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8.2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서부지부는 소부장 기업의 코로나19 위기대응과 리질리언스 가이드 웨비나를 내달 4일에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일본 수출규제 및 코로나19로 인해 소부장 기업의 자생력과 국제 경쟁력 확보가 그 어느때보다 긴요하고, 경기서부지역이 국내 최대산업단지인 시화·반월공단을 중심으로 소부장 기업이 밀집해있는 지역적 특성이 있는 점을 감안해 마련했다.

웨비나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수요 격감으로 애로를 겪고 있는 소부장 기업의 위기 대응방안을 전문가 관점에서 제시한다.

아울러 코로나19 이후 비대면·온라인 가속화에 대비한 전략수립으로 소부장 기업의 생존과 경쟁력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웨비나 후속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위기극복 혁신활동을 실행 중인 모델기업(경기도 시흥시 소재)의 사례특강과 현장 견학도 예정돼 있다.

현장견학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30명 내외로 제한해 진행한다. 단, 향후 코로나19 확산 추이 등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다.

웨비나는 코로나19로 위기에 직면한 중소기업의 어려운 경영환경을 고려하여 무료로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 알림광장-공지사항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