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 랜드삼, 부동산공법 패키지반 소개 및 체계도교재 무료배포
상태바
공인중개사 합격 랜드삼, 부동산공법 패키지반 소개 및 체계도교재 무료배포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합격 랜드삼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부동산공법 패키지반 운영 및 체계도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 소식을 전했다. 

랜드삼이 제공하는 ‘2020 고상철의 공법 패키지반’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크게 ‘2020 공법 풀 패키지반’과 ‘2020 공법 특강 패키지반’으로 구성됐다. 

‘2020 공법 풀 패키지반’은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최대의 학습효과를 내고 고득점을 노릴 수 있도록 돕는 8단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기초 용어 및 이론을 숙지하는 과정을 거쳐 체계를 확립하고 실전문제풀이 및 집중적 핵심 완성까지 할 수 있는 정규/특강 및 테마특강 일정을 선보여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특히 풀 패키지반을 신청 시 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총 6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과별 강의 수강 비용에 비해 52% 할인된 가격에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2020 공법 특강 패키지반’의 경우 6가지 특강 중 필요한 강의를 선택 수강할 수 있어 본인의 취약 부분을 보완하고 실제 시험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다. 6가지 특강에는 △공법 체계도 특강 △공법 비교·정리 특강 △시.잘.부 특강 △시.꼭.테 특강 △이론 총정리 특강 △쪽집게 100선 특강이 포함됐다. 

아울러 랜드삼이 진행 중인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는 8월 1일(토)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8월 20일(목)까지 매일 선착순 20명에 한해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한 체계도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본 교재는 공법 전체 내용 중 핵심만 선별해 학습 분량을 압축한 것이 특징이며, 도표·그림·암기 공식 등 여러 시각적 자료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파악하는 데 유리하다. 

랜드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하나인 부동산공법의 경우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로, 랜드삼은 안정적으로 합격 점수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인강 패키지 및 체계도 교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이번 기회에 공법의 전체적인 내용을 다시 한번 정리하고 확실하게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합격 랜드삼은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 엄선해 문제 풀이 감각을 키울 수 있는 ‘2020 기출문제특강’을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