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릿지-한국국제통상번역원, 영문 계약서 번역 비용 15% 상시 할인
상태바
티브릿지-한국국제통상번역원, 영문 계약서 번역 비용 15% 상시 할인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릿지-한국국제통상번역원(대표 유헬레나)은 영문 계약서 번역을 의뢰하는 고객들에게 총 번역 비용의 15%를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브릿지-한국국제통상번역원은 2017년부터 2020년 현재까지 화성상공회의소 중소기업 통번역 지원사업 협력업체로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다수 기업들의 해외 업무를 위한 매뉴얼, 브로슈어, 카탈로그, 지명원, 제품소개서 등 각종 문서 다국어 번역 및 비즈니스 미팅 다국어 통역 등에 강점을 보이고 있다. 해당 업체는 화성시 소재 중소기업들뿐 아니라 다양한 국내외 업체들에 자사의 검증된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헬레나 대표는 “최근 대형 로펌 출신의 외국변호사들이 설립한 법률번역업체들이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데, 티브릿지는 해당 업체들이 제공하는 번역본과 유사한 품질의 번역본을 그러한 업체들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고 있다”며 “당사의 계약서 전문 번역사들은 법학을 전공하고 기업체 법무팀에서 근무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들이며, 해당 번역사들의 초벌 번역을 거친 후에는 현재 로펌에 재직 중인 변호사들에게 용어 및 법률 관련 내용 자문을 받아 감수를 거쳐 최종 완성본을 고객에게 제출한다”고 전했다.

티브릿지-한국국제통상번역원에 계약서 번역을 의뢰하고자 하는 고객은 번역 품질의 확인을 위해 20단어 이내의 샘플 번역을 요청할 수 있다. 영문 계약서 번역의 경우 A4용지 1페이지 250단어 기준 기존 20,000원에서 15,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요청 시 계약서에 등장하는 주요 용어들이 정리된 용어집까지 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계약서 번역 할인 이벤트 기간을 한정해 두었으나, 영문 계약서 번역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영문 계약서 번역의 경우 의뢰 고객들에게 상시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한다.

문의는 티브릿지-한국국제통상번역원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에 기재된 전화번호와 이메일, 카카오톡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