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 전상품 2시간 1+1 타임세일..루이비통·이한결 사인모자 랜덤 증정
상태바
블랑풀, 전상품 2시간 1+1 타임세일..루이비통·이한결 사인모자 랜덤 증정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7.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풀이 전상품 1+1 타임세일과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개최를 밝혔다. 

블랑풀은 오는 8월 3일 월요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단 2시간 동안 블랑풀 홈페이지 내에서 상품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블랑풀에서 판매하는 상품 전체에 해당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1등부터 4등까지 총 13명을 뽑으며, 각 등수에 따라 루이비통 클러치·루이비통 카드지갑·헤더먼트 모자를 증정한다. 헤더먼트 모자에는 블랑풀 모델 이한결의 친필싸인이 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당첨자는 4일 블랑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블랑풀은 앞서 지난 6월 첫 전속 모델로 이한결을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관계자는 이한결은 남성적인 외모와 반전되는 퓨어한 무드, 감각적인 스타일을 모델 발탁 이유로 밝힌 바 있다. 이후 코스메틱 화보와 ‘한결SET’ 등을 발매하는 컬래버레이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관계자는 “이한결과 컬래버레이션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다”며 “8월에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한결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특별한 바디미스트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세일 이벤트 및 경품 이벤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랑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