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옥(玉)찜질방 시공전문기업 충주옥하우징, 제54회 MBC건축박람회 참가
상태바
가정용옥(玉)찜질방 시공전문기업 충주옥하우징, 제54회 MBC건축박람회 참가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1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옥(玉)찜질방과 이동식옥(玉)돔하우스 시공전문기업 ㈜충주옥하우징이 오는 8월 20일부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54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내 집안에 찜질방을 만들면 어떨까” 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충주옥하우징은 올해 2월 개업을 한 이후 다양한 형태의 주택에 가정용옥찜질방을 시공하고 있다.

가정용옥(玉)찜질방은 충주옥광산에서 직접 채굴한 충주연옥으로 만든 옥대리석과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는 편백나무로 구성되었으며, 시공을 원하는 방의 면적에 따라 가정용옥(玉)찜질방을 맞춤시공해주고 있다. 

JTBC에서 방영되고있는 ‘1호가 될순없어’에서 배경이 되고 있는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부부의 가평집의 옥대리석 바닥공사와 옥찜질방 시공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단독주택이나 전원주택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특히 증가하고 있다고 ㈜충주옥하우징 김영민이사는 말하고 있다.  

의뢰자와 시공사로 처음 인연이 된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부부는 시공에 대한 만족감과 시공사의 세심한 사후서비스로 신뢰가 깊어져 ㈜충주옥하우징과 7월 1일부터 홍보대사를 하기로 조인식을 가졌다고 한다.

또한 옥찜질방을 시설한 돔하우스 시공사업으로 확장한 ㈜충주옥하우징은 경기도 가평군 북면에 새로 조성되는 힐링타운 웰니스팝랜드에 옥찜질방이 시설된 주택용 돔하우스 150기를 공급하는 업무제휴 체결을 한 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