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빌라전문가와 함께 해야 하는 이유는?”
상태바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시 빌라전문가와 함께 해야 하는 이유는?”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에서 신축빌라 분양 시 빌라전문가와 함께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진행하였다.

월세로 많은 돈이 지출된다는 느낌을 받는 경우에 신축빌라에 관심을 가져 볼 수 있다. 그러나 계약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신축빌라 매매 현장의 건축주가 일방적인 해약 통보를 하는 경우도 있으며, 계약 전 신용대출과 담보대출을 받으면 충분히 입주할 수 있다는 말과는 달리 은행대출이 어려워져 해약을 해야 한다는 등의 피해를 보는 경우도 존재한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혼자 신축빌라 분양 계약을 진행할 경우 건축주의 일방적인 해약통보에 전문적인 대응을 하기 어렵다”며 “이런 상황은 매우 흔한 일로 다중채무자인 경우, 실입주금이 부족하거나 신용등급이 나쁜 경우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축빌라 분양 현장마다 대출 상품과 대출 조건이 다르므로 대출이 확실하게 가능한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골라 집을 둘러보는 것이 좋다”며 “혼자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찾아 계약하는 것보다는 각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현장에 대한 데이터가 축적되어 있는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의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신축빌라 매매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양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목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2천, 신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7천, 신월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2억9천선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