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토익학원 “이기토”, 여름방학 단기 고득점 달성반 선보여
상태바
신촌YBM 토익학원 “이기토”, 여름방학 단기 고득점 달성반 선보여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촌ybm이 수강후기 1위 (2016-19누적기준) 를 달성하였다. 이러한 인기 비결은 수강생 1:1 밀착 관리를 통한 개별 학습플랜의 서포트와 월요일부터 토요일 무료특강까지 이어지는 열정적 수업 진행으로 꼽는다. 신촌토익학원 신촌ybm 이기토는 4명의 LC/RC 토익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었으며 왕기초 500+목표반부터 600+, 700+ 그리고 실전문제풀이반까지 모든 레벨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본인의 현 점수대에 가장 가까운 반을 선택하는 것이 고득점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이기에 이기토팀은 모든 레벨을 세분화하여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이기토팀의 끊임없는 토익 트렌드 분석, 열정적 수업 그리고 개별 수강생들에 대한 세심한 관리로 ‘신토익 만점 수강생 매년 연속 배출’, ‘첫 토익 응시자 900점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다.

신촌ybm 이기토 토익 장진우 강사는 “이기토 토익은 취업준비를 위해 수강하는 학생들을 위해 최단기간 내에 점수달성을 목표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실제 시험을 보지 않아도 토익 패턴 및 출제의도를 파악할 수 있는 토익 출제기관 ETS에서 독점 제공한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으로 실제 시험 내용을 수업에서 진행한다” 라고 전했다. 

수강생들의 인기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수강생들의 학습 동기부여를 위한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장학금, 토익응시료지원, 출석왕 이벤트 등)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가오는 7월에도 “신촌ybm 이기토 팀은 실제 강의 전 타임을 줌라이브 어플을 통하여 비대면 강의를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30분 무료 연장강의’, ‘매주토요일 최대 8시간 무료 특강’ 그리고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스터디 그룹(최대 4시간)을 기존과 변화 없이 제공할 계획” 이라고 한다. 

또한, 매달 4회 분량의 최신 경향 토익 문제와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현혜(앨리스)강사는 ”전문 컨설팅 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의 개개인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올바른 학습방향을 제시하고, 목표 점수를 단기에 달성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가오는 4월 부터는 매달 제공되는 1:1 맞춤 컨설팅을 매주 2회(한달 8회)로 제공할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신촌ybm 이기토만의 세심한 관리는 단기에 토익 점수를 올리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신촌YBM 공식집계 수강후기 1위 이기토 토익팀의 후기와 강의커리큘럼 등은 신촌ybm센터 또는 이기토 토익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