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코인(BKC)과 체인코인(CHAIN) 벤타스 상장
상태바
비케이코인(BKC)과 체인코인(CHAIN) 벤타스 상장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7.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서비스업 BK손익분기점(BK코인)과 체인코인(CHAIN) 이 지난 7월 3일 벤타스거래소에 상장된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한 위기가 계속되면서 자금난이 이어지고 있으며 암호화폐 가상자산의 가치도 사용처 부족으로 인하여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이를 보완하고자 비케이코인(BKC)이 체인코인(CHAIN)을 엑셀러레이팅하며 체인코인(CHAIN) 과 함께 벤타스에 상장 진행한다고 한다. 

금융서비스업 비케이손익분기점(BK코인)의 비케이코인(BKC)은 A-IEO 프로젝트의 3차 가상자산으로 총 모금액 142억을 달성하였고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은 가상자산이다. 
체인코인(CHAIN)은 지난달 금융서비스업 BK손익분기점과 엑셀러레이팅 협약을 맺으면서 A-IEO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던 비케이코인(BKC)의 서포트를 받았고 비케이손익분기점(BKC)의 자회사인 비케이페이백(BKPAY100)과 제휴를 맺으면서 금융페이백 플랫폼을 이용하게 되었다. 

또한 비케이코인(BKC)은 A-IEO 성공신화를 보여주는 선두주자로 등극하였고, 본사인 금융서비스업 비케이손익분기점(BK코인)은 엑셀러레이팅 브랜드로써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금융서비스업 비케이손익분기점(BK코인)은 티켓트리와 100억 MOU체결 후 실사용처를 구체화하여 디지털 금융 자산 실물결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행복한 문화거리를 조성하고자 티켓트리, K.파운더스와 컨소시엄을 결성하며 고객가치 실현과 가상자산의 실사용을 돕고자 비케이손익분기점(BK코인)은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