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 필터크림&실키 커버 쿠션 최대 30% 할인..이한결 포토카드 2종 증정
상태바
블랑풀, 필터크림&실키 커버 쿠션 최대 30% 할인..이한결 포토카드 2종 증정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7.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코스메틱’ 블랑풀이 필터크림과 실키 커버 쿠션을 최대 30% 할인한다. 

블랑풀 관계자에 따르면 블랑풀은 오는 7월 6일부터 7월 10일까지 모델 이한결과 첫 컬래버레이션 진행 기념과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은 필터크림과 실키 커버 쿠션이다.

할인율은 필터크림과 실키 커버 쿠션이 각 30%며, 실키 커버 쿠션 리필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할 경우 이한결 포토카드 2종이 함께 증정된다. 

자연스러운 미백 톤업이 가능한 필터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 케어도 기대할 수 있다. 실키광채와 세미매트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실키 커버 쿠션은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리필 구매 시 더욱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앞서 블랑풀은 그룹 H&D 이한결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며 뷰티 화보, ‘한결SET’ 등을 발매하며 첫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를 기념하기 이벤트인 만큼 아낌 없는 할인율로 고객들을 만나겠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