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신메뉴 ‘불닭볼’과 다채로운 7월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신메뉴 ‘불닭볼’과 다채로운 7월 프로모션 전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7.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신규 사이드메뉴 ‘불닭볼’을 출시하고 다채로운 7월 프로모션을 전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래오래가 출시한 신메뉴 불닭볼은 빵 속에 매콤한 불닭이 가득 채워진 사이드메뉴다. 먹을수록 중독되는 매콤함을 갖춘 것은 물론, 치킨 메뉴와 잘 어울린다는 장점도 지녀 치즈볼을 대체할 메뉴로 급부상할 전망이다.

아울러 또래오래는 치킨메뉴 주문 시 100% 무항생제 구운란 2개를 제공하는 ‘7월엔 또래오래가 구운란 주라이(July)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구운란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특수 매장 및 제주 지역을 포함한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외에도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7월 31일까지 세트메뉴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배달의민족’에서는 7월 매주 수요일에 치킨 전 메뉴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관계자는 “맛있게 매콤한 불닭이 한가득 담긴 새로운 사이드메뉴 불닭볼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또래오래는 100%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치킨프랜차이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