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급웨딩드레스 보장 셀프웨딩 77패키지 출시한 라파엘웨딩
상태바
맞춤급웨딩드레스 보장 셀프웨딩 77패키지 출시한 라파엘웨딩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파엘웨딩’에서 셀프웨딩, 스몰웨딩에 적합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합리적인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라파엘웨딩은 77만 원 대로 맞춤급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행사는 웨딩드레스 42년째 만드는 웨딩샵의 직거래 스드메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라파엘웨딩만의 서비스는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라파엘웨딩과 고객의 신뢰와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셀프촬영 패키지, 스드메 77패키지는 맞춤급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1번 보장, 부케로 구성되어 있다.

스드메 계약 후에 라파엘 웨딩 자체 세트장에서 스튜디오 촬영이 가능해 예비부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또한 라파엘웨딩에서는 스드메 상담후 계약 전에 웨딩드레스를 입어 볼 수 있는 선피팅 제도를 시행 중이다. 예비신부는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고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다면 계약할 수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 디자이너의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스드메를 비롯한 대관료 무료 웨딩홀, 예복 등 결혼준비에 대한 상담은 라파엘웨딩 네이버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