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프랜차이즈 소자본배달창업 설명회 개최…100호점돌파임박 노하우 알려
상태바
통달배, 프랜차이즈 소자본배달창업 설명회 개최…100호점돌파임박 노하우 알려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100호점돌파임박 노하우를 알리는 소자본 배달 창업정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통달배는 소자금으로 오픈한 1개의 매장이 족발집, 보쌈집, 삼겹살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넓은 수익루트를 보유한 통합 배달전문점을 갖춘 브랜드다. 유망창업아이템으로 평가받는 통합 배달집으로 외식 및 배달 업계의 틈새시장을 공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 같은 특징의 한식배달 프렌차이즈 통달배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예비 20대 청년창업자부터 은퇴 후 생계형창업을 계획하는 중년까지 요즘 뜨는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예약 참석이 가능하다. 통달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예약 및 문의 요청을 할 수 있다.

해당 업체는 설명회를 통해 최근 배달전문점이 1인가구 증가와 배달앱 등장으로 인해 요식업계 창업시장에서 핫한 창업아이디어로 부상한 점을 소개한다. 더불어 자사가 100호점에 가까운 가맹점을 개설하며 유명 외식프랜차이즈로 발돋움하고 있는 노하우도 공개한다.

특히 해당 설명회에는 통달배 배달전문 가맹점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를 위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자사 배달 전문 음식점을 창업하기 원하지만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점주가 할부대출을 받을 수 있게 돕고, 업종변경이 필요한 자영업자가 기존 가게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식으로 저비용에 통달배 가맹점을 창업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한편 통달배는 자사의 찜닭집, 닭도리탕집, 야식닭발집 등 통합 배달집을 오픈하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초보 청년창업자부터 남자소자본창업자, 여성 주부창업자까지 누구에게나 특수 상권분석, 매장 운영 교육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