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SDI·IP 기반 4K 비디오 지원 케이블 드라이버 출시
상태바
TI, SDI·IP 기반 4K 비디오 지원 케이블 드라이버 출시
  • 최영재 기자
  • 승인 2015.04.0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코리아가 새로운 케이블 드라이버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SDI(Serial Digital Interface)와 10기가비트 이더넷(GbE) 프로토콜을 이용한 비압축 4K UHD(Ultra High Definition) 비디오 전송을 지원한다.

LMH1218 드라이버는 단일 컴포넌트로 SDI 또는 IP(Internet Protocol) 형식의 비디오 인프라 장비를 설계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오는 4월11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NAB(National Association of Broadcasters)에서 데모를 통해 LMH1218의 성능을 확인 할 수 있다.

▲ LMH1218 드라이버는 단일 컴포넌트로 SDI 또는 IP(Internet Protocol) 형식의 비디오 인프라 장비를 설계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리클로커(reclocker) 기능을 통합한 LMH1218은 건물 내의 네트워크 또는 장거리 네트워크의 비압축 비디오 전송을 위한 동축 케이블 및 광 매체를 함께 지원한다. 이와 같은 통합은 경쟁 솔루션보다 최고 40%까지 보드 공간을 줄임으로써 방송 비디오 라우터 및 스위치, 디지털 사이니지, 테스트 및 계측 장비, 의료 영상 장비, 보안 및 감시 장비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설계를 간소화할 수 있다.

LMH1218은 SDI 및 IP 기반 비디오 인프라를 지원해 엔지니어가 단일 디바이스로 어느 하나의 출력 또는 두 출력 옵션이 모두 가능한 완제품을 설계할 수 있고 레퍼런스가 필요하지 않은 통합 리클로커 기능을 통해 광 매체나 동축 매체로 전송하기 위한 외부 부품이 필요하지 않다. 경쟁 솔루션들은 각각의 매체를 지원하기 위해 2개 또는 그 이상의 부품을 필요로 한다.

또한 최대 12Gbps의 전송 속도로 지원하므로 4K60p UHD 해상도의 비디오를 단일 동축 케이블을 통해 전송이 가능하며 300mW의 정격 전력 소모로 케이블 드라이버 및 리클로커 개별 솔루션보다 평균적으로 30% 절감한다.

이와 함께 아이(eye)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입력신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호의 수직 또는 수평 아이오프닝을 확인 가능하게 함으로서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LMH1218 평가모듈(EVM)을 이용해 디바이스 기능 및 성능을 보다 빠르고 쉽게 평가할 수 있다. LMH1218EVM은 TI store에서 44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LMH1218은 4mm x 4mm QFN(Quad Flat No-lead) 패키지로 제공되며 현재 1000개 수량 기준으로 2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