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쇼핑몰 ‘서울아가씨, SNS 인생샷 무료보정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자 쇼핑몰 ‘서울아가씨, SNS 인생샷 무료보정이벤트 진행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 쇼핑몰 ‘서울아가씨’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보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NS가 일상화된 요즘, 새 옷을 구매한 후 착용 인증샷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한 것으로 SNS 인생샷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랑스러운 러블리룩부터 Hot한 힙한 룩,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데일리룩과 자연스러운 멋이 사는 꾸안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번 여름 시즌을 맞이해 계곡, 해변과 잘 어울리는 원피스와 민소매 계열 등 바캉스룩과 가디건, 비키니 등으로 구성된 수영복, 에스닉한 느낌의 각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상 라인업을 갖추었다.

작은 액세서리 소품 하나까지 연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자, 가방, 슈즈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판매 중이며 아이템별 카테고리와 스타일별 카테고리를 나누어 원하는 상품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다. 디자이너 출신의 MD가 직접 고른 추천 상품은 평상시 자신의 스타일을 바꿔보고 싶었거나 보다 과감한 시도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서울아가씨’에서 구매한 제품을 착용하고 찍은 사진은 몇 장이라도 무료로 보정을 받을 수 있으며, 보정한 사진을 이용해 인스타그램 후기를 작성할 경우 소정의 적립금도 지급된다. 무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무료보정이벤트는 ‘서울아가씨’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