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대한곱창, 신규매장 평택역점 오픈…“2030세대 핫플레이스 만들 것”
상태바
군자대한곱창, 신규매장 평택역점 오픈…“2030세대 핫플레이스 만들 것”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티스트 마마무가 공식모델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신규매장 평택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군자대한곱창에 따르면 신규매장 오픈 시 만석과 고객대기,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 해당 지역의 새로운 외식명소로 자리 잡게 되는 게 특징으로, 실제로 새로운 오픈 대기매장이 다수이며 이는 2020년 창업시장에서는 이례적인 일이다. 

이번에 오픈한 군자대한곱창 평택역점도 오픈 만석과 고객대기 그리고 안정적인 운영으로 해당지역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군자대한곱창은 곱창이라는 아이템을 2030세대로 연령층을 끌어내린 주역인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는다. SNS에 올려서 인증샷을 남기고 싶은 불쇼와 다양한 수제소스에 골라 찍어먹는 재미, 곱창과 부추, 김치의 조합인 곱창삼합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준다는 설명이다. 

무궁화와 태극기 등 레트로한 느낌의 브랜드컨셉과 매장 내 곳곳에 붙어있는 재미있고 기발한 문구와 포스터는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가져다준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률 그리고 높은 테이블 회전율로 실제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이 만족하는 브랜드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자대한곱창은 김해율하점, 수원인계점, 시흥은계, 간석오거리점 등이 오픈예정에 있으며, 현재 20여개점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또한, 미국 뉴저지와 맨하튼32번가에도 군자대한곱창 해외 첫 가맹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6월 15일부터는 마마무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로 증정하는 총 5천장만 제작된 한정 싸인판 브로마이드이다. 전국 군자대한곱창 가맹점에서 받을 수 있다. 

군자본점, 방이점, 부산서면점 등 직영점과 함께 전국 50호점이 성업중에 있는 곱창창업 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와 비용, 전망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모든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