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제작 전문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셀럽섭외 등 최신 트렌드에 알맞은 시스템 보유
상태바
영상제작 전문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셀럽섭외 등 최신 트렌드에 알맞은 시스템 보유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시장이 급속도로 넓어지면서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구독자의 관심을 끄는 콘텐츠를 비롯해 대기업 영상 등 다양한 분야의 영상을 언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게 됐으며, 이에 따라 영상제작 업체를 찾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분야에 알맞은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풍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영상제작 전문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고퀄리티의 방송을 만드는 프로덕션급 영상팀이 직접 홍보 영상을 만들고 있다. 

펀하우스는 다양한 분야의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바이럴 홍보, 유튜브 채널, 드론 촬영, 뮤직비디오 및 웹드라마 편성 등을 제작하고 있으며 행사용 기념 영상과 온라인 제품 영상 제작에 대한 최적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완벽히 파악하고 있는 프로덕션급 제작팀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 믿을 수 있다. 

촬영팀의 경우 배우, 음악, 아트디렉터 출신으로 구성돼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았다. 전 연령층을 어우르는 감성을 만들고 있으며 오랜 경험을 토대로 클라이언트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센스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색깔을 알리는 기업홍보 영상부터 유튜브 광고, 모션그래픽, 2D/3D 등 전분야 전문가 팀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외부 제작이 아닌 회사 내부 제작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셀럽섭외 등 전문적인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 신속하고 완벽한 영상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의 시선을 끄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펀하우스 관계자는 “자사는 2013년 사업자 개설 후 다년간 마케팅 대행사를 운영해온 경험을 통해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출범하고 있다. 다양성과 감각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셀럽섭외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분야의 영상을 완벽하게 만들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다채로운 영상제작을 진행하는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