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썸’, 아이폰 호환 가능
상태바
가성비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썸’, 아이폰 호환 가능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이어폰 시장의 확대되면서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뛰어난 디자인, 우수한 기능성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차이팟 ‘에어썸’이 주목 받고 있다. 이 무선 이어폰은 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가 제품 못지않은 성능과 예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중 좋은 가성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썸은 유닛 한 개당 3g의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 귀에 착 감기는 착용감이 좋으며, 장기간 이어폰을 사용하더라도 귀에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무선 이어폰의 특성상 출력 장치를 비롯해서, 블루투스 페어링, 콘트롤러까지 모두 탑재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제품의 무게가 나가는 것이 단점으로 손꼽히곤 했었다. 그러나 차이팟은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어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TWS 양방향 사운드로 풍성하고 깨끗한 음질, 깔끔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꺼내기만 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는 오토페어링, 무선 충전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에어썸 차이팟은 네이버 소토어팜 로켓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개월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하자나 잔고장의 우려없이 안심하고 구매해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