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맞춤정장 전문 고든테일러, 웨딩 프로모션 및 혼주 2분 패키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원 맞춤정장 전문 고든테일러, 웨딩 프로모션 및 혼주 2분 패키지 이벤트 진행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맞춤예복점 ‘고든테일러’가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비신랑과 신부를 위한 이벤트로 100% 정통 수제 비스포크 방식으로 제작된 맞춤예복을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벨트, 양말, 넥타이 등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평생 무료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웨딩촬영용 3벌(신부의 원피스 포함)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이처럼 안산맞춤정장 ‘고든테일러’는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품을 자랑하는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 서울은 물론 강남, 일산, 인천 등 전국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평택맞춤정장 ‘고든테일러’는 50년 경력의 대한민국 명장 김진운 재단사가 상주하고 있어 직접 패턴을 제작해 특별한 예복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진운 재단사는 경력만큼이나 양력도 화려한데, 72 뮌헨 국제 기능올림픽 대회 양복부분 금메달 수상, 동탑산업훈장 등 화려한 수상경력과 정·재계 인사들의 맞춤정장을 다수 제작한 경력을 보유했다.

관계자는 “매장 방문 시 세계 3대원단 중 하나인 영국'스카발' 을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급 수입원단들을 한번에 만나볼수 있다.”라며 “소비자가 직접 피팅할 수 있도록 각종 원단들을 사용한 샘플들을 구비하고 있어 이용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혼주 2분도 함께 진행할 경우 추가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매장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수제정장 전문 ‘고든테일러’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